Indicators on 오버워치 듀오 You Should Know

Wiki Article

- 근접 평타가 닿는 거리에서는 최대한 섞어서 사용해 줘야 한다. (공격력 극대화 및 표창 수 관리)

- 겐지는 정해진 콤보보다 좌클릭, 우클릭, 근접 평타, 질풍참 등을 상황에 맞춰 유연하게 쓰는 것이 중요하다.

① 일반 회원의 이용계약은 서비스에 가입하여 일반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이하 ‘일반 회원 가입신청자’)가 약관의 내용에 동의를 하고, 회사가 정한 일반 회원 가입 양식에 따라 가입신청자의 정보를 기입하여 일반 회원 가입 신청을 하고, 회사가 이러한 신청에 대하여 승낙함으로써 성립합니다.

- 고각 점프를 통해 생존력을 높일 수 있고, 넓은 시야를 확보하는 것도 중요하다.

저는 핵사용 일절 안하구요 ^^ 저한테 대리 맡기신 고객님 원하신다면 연결도 가능합니다 ㅎㅎ

- 에임을 살짝 바닥 쪽으로 사용하면 적을 관통하지 않거나 짧게 사용할 수 있다.

 목록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비회원은 댓글 열람이 불가능합니다. 로그인 해주세요.

① 회원: “회원”이란, 본 약관에 동의함으로써 회사와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계정을 등록한 자로서, 이하 각 호의 자를 포함합니다.

안녕하세요! 혹시 여기 오버워치 하시는 분 있으세요? (그냥 궁금해서 ㅎㅎ)

- 일부러 낙사하듯이 떨어져서 적의 공격을 회피한 후 다시 올라오는 방식으로 응용할 수 있다.

고객님께서 오버워치 듀오 웹사이트에 접속을 하시면 고객님의 브라우저에 있는 쿠키의 내용을 읽고, 추가정보를 찾아 접속에 따른 성명 등의 추가 입력 없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내가 아무리 딜러를 안 잡아 봤고, 딜러 경험이 없고 내가 봐도 딜러를 못하긴 했지만

작성하신 게시글에 사용이 제한된 문구가 포함되어 일시적으로 등록이 제한됩니다.

② 전문가 오버워치 대리 회원은 회사에게 전항의 오버워치 듀오 정보를 전달함에 있어 진실에 부합하게 하여야 하고, 회사가 관련 증명서류를 요청할 경우 이에 응하여야 합니다.

Report this wiki page